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[ 기타 ]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?

    라이프 4.0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    넉넉한 수량을 준비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님들의 성원으로 한꺼번에 판매되어 품절되었기에 다음 재입고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으나,

    빠른 재입고를 위하여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.

  • [ 기타 ] 오픈마켓, 중고나라 등에서 구매했는데 어떻게하나요?

    라이프 4.0과 전혀 상관없는 개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
    교환이나 환불 등과 관련된 부분을 문의(임박하거나 지나버린 사용기한 등) 주시고 요구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    이러한 내용을 잘 모르시고 구매하신 고객님들께서도 황당한 마음이 크실 것으로 생각되어
    우선 저희가 정중히 내용을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나 확인하실 수 있는 내용처럼

    - 라이프 4.0 공식 홈페이지
    - 네이버 스토어팜
    - 위메프
    - 쿠팡
    - 스타일 쉐어
    - 랄라블라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

    - 자주


    을 통해 라이프 4.0이 직접 준비하고 선보이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만
    정품 인증 및 유통기한, 사후처리 등 꼼꼼히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인 점 꼭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우리 고객님들께서도 이러한 부분 꼭 알아주시고 참고해주셔서 기분좋은 제품 사용에 큰 도움되시기 바라겠습니다.
   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상품 Q&A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빠르고 친절히 도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.

  • [ 적립금 적립 ] 홈페이지 적립금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적립일로부터 1년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반품 및 교환 신청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

    * 교환/반품 가능시점


    -상품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포장을 훼손하지 않으셨다면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 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 


    -당사 과실에 의한 상품 파손 및 오배송의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-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 : 내용물이 2/3이상 남아있으신 경우에 한해, 증상이 나타난 사진이나 진단서 첨부시(진료비 및 약제비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.)
    ※상품 불량 및 트러블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전자상거래법에 의거, 주문날짜로부터 20일이 지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    ※피부 트러블로 인한 반품시 꼭 라이프 4.0 고객센터(02-2668-4155)로 전화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
    * 반품/교환불가 사유
    -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한 경우
    -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경우
    - 라이프 4.0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거나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
    -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배송일로부터 20일이 지난 경우
    - 왕복 택배비 5,000원이 동봉되지 않은 경우

  • [ 결제/배송 ] 주소지 오류로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소지 오기재로 인해서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 택배비 5,000원이 발생 되며,
    출고된 제품 회수 완료 후 재출고 도움드릴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라이프 4.0 고객센터(02-2668-4155)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운송장 번호로 추적해 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확인됩니다.

    물품이 출고되면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.
   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작업중인 경우,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지만
    발송이 된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배송 흐름 확인이 가능하신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배송지 및 연락처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    배송지 및 연락처 변경을 원하실 경우
    로그인 후 정보수정 >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변경해주세요.

    * 주문 후 출고 전에는 상품 Q&A 또는 라이프 4.0 고객센터(02-2668-44155)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립니다.
    * 송장이 출력된 후에는 배송 지 및 연락처 변경이 어려우니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.
  • [ 결제/배송 ]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- 평일 기준 오후 12시 이전 입금확인 분에 한해서 당일 출고됩니다 (주말 및 공휴일, 도서산간지방 제외)


    - 결제 완료 후 평균 2~3일 정도 이내에 배송되며,

      주말/공휴일/명절 연휴가 포함되거나 이벤트로 인한 주문 폭주시에는 오후 12시 이전 입금확인 분이라고 하더라도 순차출고 진행됩니다.


    - 당일 발송한 제품은 빠르면 다음날 수령이 가능하시지만,

      택배사 자체적으로 물량이 폭주 할 경우 조금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실 결제 금액이 만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가 무료입니다.

    실 결제 금액이 만원 미만인 경우 2,500원의 배송비가 부과 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결제하기 선택 후 다음단계로 이동이 안되요.

    고객님의 컴퓨터 브라우저 설정으로 인해 다음단계로 이동이 되지 않을 수 있어
    인터넷 옵션-> 보안 탭-> 사용자 지정수준-> 혼합된 콘텐츠 표시를
    사용으로 변경 하시면 됩니다. 그리고 설정 변경 후 재로그인하시면 결제 가능합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전화접수도 가능한가요?

    전화접수 서비스는 제공하지 있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리며,

    비회원으로 간단하게 구매가능하시어 번거로우시겠지만 직접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주문건에 결제시도/결제실패는 어떤 건인가요?

    결제시도 및 결제실패는 결제가 실패된 주문 건으로

    재구매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무통장 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번호가 궁금해요!

    <무통장 입금 계좌 안내>


    - 하나은행 396-910021-21204 (주)에이원비앤에이치


    주문서 작성 시 선택해 주신 은행과 실제 입금은행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,

    입금 매칭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어 동일한 은행으로 입금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자분 성함과 실 입금자분 성함 및 선택하신 은행이 일치하지 않을 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  번거로우시더라도 상품 Q&A 또는 라이프 4.0 고객센터(02-2668-4155)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움 드리겠습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?

    현금영수증은 현금으로 결제하신 (무통장임금 &계좌이체) 제품만
   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이 가능하며, 입금확인 후 정상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* 현금영수증은 주문서 작성 중 결제 방법 선택 시 함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주문을 하고 결제를 못했어요.

    주문은 주문 접수 후 24시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되며,
    결제가 늦어지신 경우 결제가 되었더라도 품절 및 재고부족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결제 수단의 변경은 어려워 결제수단을 변경하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취소 후 재 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반품 및 교환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반품/교환 또는 무료배송시 왕복 배송비는 5,000원으로
   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하실 경우,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    단순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반품/교환하실 경우,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    *신청방법
    반드시 라이프 4.0 상품 Q&A 또는 고객센터(02-2668-4155)로 접수하시길 바랍니다.
    교환,반품, 환불은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배송일로부터 20일 이내(화장품류 7일)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    *환불 방법
    반품 및 환불 접수된 상품이 정상적으로 회수 완료된 경우, 아래와 같은 절차로 처리됩니다.
    -무통장입금: 상품회수가 완료되는대로 구매자분 성함과 동일한 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.
    -신용카드결제: 상품회수가 완료되면 카드결제 취소처리를 해드리며, 카드사별로 3~7일 후 확인됩니다.
    -적립금 결제: 상품회수 후 적립금으로 즉시 환원됩니다.

  • [ 회원가입/정보 ]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하시지만

    회원 구매 시 적립금 및 쿠폰과 같은
   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.

  • [ 회원가입/정보 ]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!

    라이프 4.0 상단 우측을 눌러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
    아이디 찾기/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.
   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 인증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뉴스/이벤트

상품후기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